본문 바로가기
스타듀밸리

스듀-책(드워프어 번역 가이드,가격 카탈로그,우정101,몬스터 개요서),해변의 정어리

by 라-루나 2024. 9. 20.

드워프두루마리 같은거랑 드워프 도구를 박물관에 다 기증했더니

드워프어 번역 가이드 책을 주더라고요!

드워프어를 배울 수 있다는데,아쉽게도 아직 드워프를 못 만났습니다..

 

서적상이 왔을때 가격 카탈로그 책을 사봤습니다!

탐나는 것들이 많이 있었는데 너무 비싸더라고요 ㅠ.ㅠ

소유 중인 아이템의 가격을 볼 수있다고 하더라고요

가격은 3000골드 였습니다.

 

아이템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맨아래 가격이 뜹니다!

좋은것 같아요 ㅎㅎ

합쳐져있는애들은 합산 가격이 뜹니다.

 

경품티켓으로 얻은 우정101책입니다!

사람들과 조금 더 빠르게 친해질 수 있다고해요

눈에띄는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좀 더 호감도가 오르는거겠죠?

여담으로 이 책은 팔면 3000골드를 준다고 되어있었습니다

책도 중복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지만..? 다음에 또 나오면 좋겠네요^^

 

이건 전에 지렁이 캐다가 얻은 몬스터 개요서 책입니다

몬스터에게 작은 확률로 2배의 전리품을 획득한다고해요!

초반에 운이 좋게 얻었습니다 ㅎㅎ

처음엔 책 나왔을때 뭔가 했는데, 모으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.

 

가끔 왼쪽아래에 어디에 뭐가 나타났다!라고 뜨는데 늘 못봤었거든요

오늘은 마침 할일도 없었는데,해변에 정어리가 나타났다고 떠서 얼릉 가봤어요

보이시나요 정어리들이 막 뛰어다니더라고요 ㅋㅋㅋ

저기서는 정어리만 나옵니다

재미있는 이벤트인것 같아요!

 

스듀 모으는 재미도 있고 중간중간 저런 이벤트 같은 것도 있어서

지루하지 않는 것 같아요

2시에 얼른 들어가서 자야 하는 게 좀 불편하긴 하지만 ㅠㅠ..

자는 시간이 없었으면 24시간 일했을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

힐링게임에서의 한국인이란..어쩔수 없는것...